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제 아침가리골을 아시나요

2018년 산행

by 기피리 2018. 7. 17. 08:59

본문






일 시 : 2018년 7월 15일 (일)


산 행 지 : 인제 방태산 아침가리골 트레킹  (M)


코 스 : #방동리-#방동약수-포장임도2KM-#방동고개-비포장임도2KM-포장임도 1KM-

        #조경동교-아침가리골 계곡6KM 트레킹-진동리 마을

        (11KM/6시간10분 경과/점심,휴식포함,쉬엄쉬엄) 운동시간 4시간30분정도.


출 발 : 사천 05시-현풍휴게소10분간 정차-원주휴게소10분간 정차-방동리주차장10시50분 도착.

        

누 구 랑 : 수양산악회7월 정기산행 지원 하늘바람9명지원 


날 씨 : 맑음


방태산 산행은 두번 산행했지만 

말로만 듣던 인제 아침가리골을 설레임으로 찾았다.

처음 임도 5KM는 뙤약볕에 정말 힘들었지만 

계곡트레킹은 위험하지도 않고 정말 즐거운 피서를 보낸 듯 하였다.

수 많은 피서객과 등산객으로 중간 중간 정체현상은 있었지만

물놀이 즐거움에 짜증은 덜 했고

여름철 산행지로 한번쯤 강추하고 싶다.

하지만 사천에서는 넘 멀다.

사천 도착하니 자정 12시20분을 넘어서고 있었다.















방동2리 주차장 도착.10시50분 도착/사천에서 5시간50분 소요.

좁은 주차장에 버스는 어떻게 돌려나갔는지 신통방통 




산행시작.11시 



조그만 올라오면 방동약수터가 있다.






한모금 하니 정신이 번쩍 찐한 탄산맛,녹맛,,,ㅋㅋ







바로 옆 임도로 들어서고 




아침가리골 계곡까지는 5KM정도 소요 




뜨거운 뙤약볕에 정말 힘들게 올라간다.



지침.잠시 휴식을 하고 






포장도로가 끝나는 방동고개 도착.11시55분 /55분 경과.














지금부터는 비포장 내리막길 2KM정도 내려간다.






자작나무 숲도 있고 




다시 포장도로다. 조경동교까지 1KM정도 된다.




임도5KM 트레킹 완료.

조경동교 도착.13시/산행 2시간째

여기서 부터 아침가리골 계곡트레킹이 시작된다.

계곡트레킹 총 6KM정도.



조경동교 



조금 아래 자갈밭에서 늦은 점심을 먹는다.






1시간 가량 식사를 마치고 출발준비.



본격적으로 트레킹 시작 




으~시원하고 조와^^




종군기자.만패불청 아우님 






머 하누!










신낫어~




으으으~소변금지 ㅎㅎ








나두~볼일 좀 보구 ㅋㅋ




이 맛이야~






















수십번 개울을 횡단해야 한다.






일사 후퇴때 난리는 난리도 아녀 

피난민들 모양 










따이따이 형사

점심때 이산가족되어 혼자 떨어져 밥 먹어 기분이 영 안좋은 모양 ㅎㅎ





미친다~




필시 소변금지 




국장도 물만난 고기모양 




문어와 족발로 한타임 하자.




















도선생과 그일당 






진짜 피난민들이 한강 도하하는 듯 



두여인의 부축을 받는 듯

실제로는 물살이 쎄서 내가 두여인을 도와 주는것이였는데 ㅎㅎ












여기는 조금 깊다.

하류로 내려오니 조금씩 깊어지는 듯 하다.




아~ 고추 차가워!!




아~ 오늘은 일단 조타.














마지막 소변보기 ㅋㅋ

















아침가리골을 벗어나고 냇가를 횡단한다.

마지막으로 횡단하면 트레킹 끝 





흑백사진으로 찍으니 6,25때 피난민들과 흡사 닮았다.







저앞에 우리의 애마가 보인다.

트레킹 종료.17시07분 /11KM/6시간10분 소요/운동시간 4시간40분 경과.



깔끔이 옷을 갈아입고 하산주를 한잔한다.




홍천에 있는 모식당에서 소고기 전골에 저녁을 먹는다.








수양 이종수직전회장이 잡아온 문어와 함께 끊인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사천 도착하니 자정이 넘어가고 있었다.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 프랑스& 크로아티아전 전반전도 보고 ZZZ 





관련글 더보기